원격 서버 파일 다운로드

재귀 다운로드 기능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또는 FTP 사이트 여부에 관계없이 지정된 디렉터리에서 모든 것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재귀 다운로드 기능을 사용하려면 아래 구문에서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: 파일 다운로드는 일반적으로 ZIP, TAR, ISO, PNG 등과 같은 파일 형식을 포함 할 수있는 일상적인 작업입니다 명령줄 터미널을 사용하여이 작업을 간단하고 신속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. 키보드만 있으면 됩니다. 그래서 오늘, 나는 당신이 리눅스에서 명령 줄을 사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. 일반적으로 wget 및 curl 유틸리티를 사용하는 두 가지 알려진 방법이 있습니다. 이 문서에서는, 절차를 설명 하기 위한 우분투 18.04 LTS를 사용 하 고. Ctrl + C를 눌러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. 일시 중지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하려면 이전에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아래 구문에서와 같이 wget 후 -c 옵션을 사용하는 동일한 디렉토리로 이동 : 당신이 요구하는 것을 하기 위해 – 기계 A의 브라우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지만, 기계 B의 디스크에 저장 – 당신은 기계 A와 B 사이의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합니다 (즉, 그들은 동일한 로컬 네트워크에없는 경우) 당신은 기계B에서 컴퓨터 B에 탑재해야합니다. 나는 이미 전송 된 파일을 건너 뛰기 때문에 SCP가 더 나은 옵션이라고 생각하며, 많은 파일을 복사 할 때 눈에 띄는 것입니다. 윈도우에서 WinSCP에 관해서: 노틸러스는 SSH를 허용하고 WinSCP와 같은 파일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.

파일 이나 경로 이름에 공백을 사용 하는 경우, 인용 또는 경로에 이스케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: 위의 명령을 사용 하 여, 다운로드가 일시 중지 된 위치에서 다시 시작 되었습니다.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동안 Ctrl+C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일시 중지하거나 어떤 이유로 인해 자동으로 중단되고 중지될 수 있습니다. 이전에 파일을 다운로드한 동일한 디렉토리로 이동한 다음 다음 구문에 명령을 입력합니다. 즉, @: . SCP를 사용하면 파일을 다른 호스트간에 복사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. 데이터 전송에 SSH를 사용하고 SSH와 동일한 인증 및 동일한 수준의 보안을 제공합니다. 마지막으로 파일 확장자와 같이 유사한 명명 패턴을 가진 파일이 여러 개 있는 경우 와일드카드가 잘 작동합니다. scp user@server:/path/to/remotefile.zip/로컬/대상/대상 🔅 이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한 후 삭제되는 원격 호스트로 임시 AWS의 EC2 인스턴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 그래서, ubuntu@ 스크린 샷은 원격 측면 터미널입니다. 이와 같은 원격 파일 다운로드에 ssh를 사용하는 것은 인증이 필요한 보안 전송에 가장 적합합니다.

물론 당신은 또한 원격 서버에서 컬 또는 wget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, 하지만 컬과 wget로 액세스 할 수있는 파일뿐만 아니라 외부 세계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경향이, ssh와 scp는 인증 이나 키를 필요로하고, 3DES 암호화를 사용하여, 상당히 더 안전. 예를 들어, 나는 wget을 사용하여 다운로드 할 두 개의 URL 목록이있는 “downloads.txt”라는 텍스트 파일이 있습니다. 아래 이미지에서 내 텍스트 파일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: 프로젝트의 오른쪽 클릭 메뉴에서 원격 서버를 선택 | 서버에서 다운로드합니다. 데이터 다운로드 선택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. 예를 들어, 그 링크 내 서버에 알고 턱시도 사진을 다운로드하려면, 나는 다음 명령을 할 것 원격 서버에 원본 소스 파일과 같은 이름으로 파일을 저장하려면, 사용 –O (대문자 O) 아래와 컬 다음: scp @:: 어떻게 원격 리눅스 우분투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? 이 서버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예를 들어 SSH (PuTTy)를 사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편리한 방법을 모르겠습니다.

The Discussion: No Comments

No comments yet.

RSS feed for comments on this post. TrackBack URL

Sorry,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.